내 여행을 내가 결정하기 위한 드림아일랜드의 팁

CUN_Header

고객님 안녕하세요. 드림아일랜드 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계신 고객님은 칸쿤으로 허니문을 앞두고 계시거나, 칸쿤으로 허니문을 생각하셔서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은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리조트의 견적이 궁금하시겠지만 시간이 허락되신다면 잠시 이 글을 5분만 읽어주시면 어떨까요? 아마 드림아일랜드가 아닌 이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이런 글을 써서 알려주는 여행사는 없을거라 자신합니다.

꽤 오래전에 칸쿤에 있는 현지 여행사의 문제점에 대한 글을 올려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작년 1월6일에 올려드린 글이니 이제 갓 1년이 지난것 같습니다. 그 당시 보다 칸쿤에 있는 여행시장 자체가 좋아지길 바라는 바램을 가지고 글을 올렸습니다만… 어떻게 시장은 더 반대로 가고 있네요??

칸쿤가이드옵션판매장면

보통 고객님들은 24시간 가량의 한두번의 환승을 통해 칸쿤에 입국합니다. 또한 칸쿤에 도착해서도 짐을 찾고 가이드를 만나고, 호텔로 이동을 하고 체크인 하고 휴식을 취하게 되는게 일반적이죠? 그런데 이미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투어에 대해 호텔로비에서 1시간 이상의 설명을 듣느라 체크인도 못하게 되는 상황에 처한다면 정말 짜증나는 일일 것입니다. 드림아일랜드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해드리기 위해 한번 더 시도를 해봅니다.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이렇게 가이드분들이 오랜시간 피곤한 허니무너들을 앉혀놓고 설명해서 익스커션을 판매하는건 동남아 패키지와 같이 현지에서 판매되는 옵션과 쇼핑으로 현지여행사가 운영되고 가이드도 그 수익의 일부를 가져가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 드림아일랜드는 드림아일랜드 직원이 고객을 모십니다. **

칸쿤의 대표적인 3대 투어에 대해 사전 예약시 국내 최저가로 예약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160112_3대투어

[정글투어]

[셀하]

[스플로러]

물론 이 특전은 드림아일랜드를 믿고 계약을 해주시는 분들 중 사전에 모든 일정을 결정하고 한국내에서 예약을 해주시는 고객님들께만 해당이 됩니다. 따라서 칸쿤 현지에 도착하신 후 저희 한국인 직원분께 예약을 하시거나 예약 후 현지에서 변경하여 새롭게 예약을 들어가게 되는 경우에는 정상가격으로 예약을 하셔야만 합니다.

레몬테라스

아!!  물론 위에서 보실 수 있는 말도 안되는 쇼핑이나 옵션 강요는 <드림아일랜드>에서는 절대 찾아보실 수 없답니다. 저런류의 물건은 이제 호텔존에 위치한 “체드라우이” 슈퍼마켓에 가시면 정가로 구매를 하실 수 있답니다. 체드라우이 슈퍼마켓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체드라우이_IMGL4375_칸쿤

이렇듯 드림아일랜드는 고객님의 합리적인 여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답니다. 칸쿤여행에 대해서도 고객님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겠습니다. :)

당신의 꿈은 어디를 향하고 있습니까?
섬.. 꿈을 이야기하다.
WWW.DREAMISLAND.CO.KR

sate journey

[notification type="info"]긴 글이지만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5분의 투자가 수백만원의 피해를 막을 수도 있답니다[/notification] 고객님의 여행은 안전합니까? 매해 신혼여행 봄시즌, 가을시즌이 되면 꼭 이런 기사가 두, 세 건씩 뜹니다. 올해 2013년도 마찬가지이구요. 2014년도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합니다. "000여행사 먹튀!!" "000여행사 사장 000씨 고객들 돈 받아먹고 고의 부도낸 후 도주" "여행객들이 고소를 하였으나 피해에 대한 보상액은 턱없이 부족해"

footer945v2footer140623

댓글 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