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er140623

                                                                          드림티앤이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드림티앤이(이하”여행사”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드림아일랜드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여행사 이용자의 권리사항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여행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여행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여행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여행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여행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여행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6. “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회원번호”라 함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개인고유의 번호로 회원관리와 예약시 편리를 추구하기 위한 번호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여행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여행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여행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여행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여행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여행사”에 송신하여 “여행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여행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여행사”가 정하는 업무
② “여행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여행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여행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여행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여행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런냉?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여행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여행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여행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여행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여행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여행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여행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여행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여행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① 회원은 여행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여행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등록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4,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7.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여행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여행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9. 이 약관에 위반한 경우
10.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여행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여행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여행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적립금 발생)
① 여행사에서는 회원(무료회원)에게는 각 상품별로 책정되어 있는 적립금이 발생됩니다.

제10조 (구매신청)
여행사 이용자는 여행사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인터넷(여행사)상에서 구매신청하는 방법은 다음의 절차에 의합니다.
가.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나.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다. 결제방법의 선택
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② 전화로 구매신청하는 방법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여행사는 제10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 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여행사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여행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2조 (대금결제방법)
여행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자체 적립금에 의한 결재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변경 및 취소)
① “여행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연체)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하는 신용카드 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여행사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여행사는 즉시 이용자의 여행사 이용을 일단 정지하고(ID 및 비밀번호 사용정지),이용자에 대해 익월부터 대금결제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인연락을 합니다. 신용카드회원이 여행사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정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여행사는 해당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 해지하고 자격상실 처리를 합니다.

제15조 (개인정보의 보호)
ⓛ 여행사는 회원가입시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의 취득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재화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여행사가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이용자가 당사에 제공한 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⑤ 여행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의한 책임을 집니다.
⑥ 여행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⑦ 여행사는 고객과의 전자거래내역 자료를 기본적으로 5년동안 보관하며, 장기보관 필요시 별도 관리합니다.

제16조 (여행사의 의무)
① 여행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여행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만약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 개인신용정보에 관련된 사고발생시에는 웰빙하와이가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③ 여행사는 재화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여행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이용자의 ID 및 Password에 대한 의무)
① ID와 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ID 및 Password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여행사에 통보하고 여행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여행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여행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여행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여행사 운영의 방해 6. 여행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여행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여행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제1항 각호의 정보 기타 여행사가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게시된 경우, 여행사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여행사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여행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를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여행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여행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여행사에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가 여행사에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④ 여행사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게시된 내용이 본 서비스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정당한 권한이나 해당 프로그램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프로그램등을 제거, 변경, 복제,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하는 경우나 저작자의 실명 또는 이명을 변경 또는 은닉 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의 제호를 변경 하는 경우 및 해지 가입자가 게시한 게시물은 사전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20조 (분쟁해결)
① 여행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여행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여행사와 이용자간의 분쟁은 전자거래 기본법 제 28조 및 동 시행령 제 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편집
여행견적문의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저희 드림아일랜드에 문의해주세요. 모든 고객님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진정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여행 견적 문의하기
소식 메일로 받기

투어톡에서는 매달 1회 뉴스레터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메일만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소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메일 주소와 이름을 입력하시고 등록을 클릭하세요.
내 계정으로 로그인 계정 만들기

Your privacy is important to us and we will never rent or sell your information.

 
×
계정 생성 계정

Check our 이용약관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계정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
개인정보를 잊으셨나요?
×

위로 가기

COMPANY NAME
Dolor aliquet augue augue sit magnis, magna aenean aenean et! Et tempor, facilisis cursus turpis tempor odio. Diam lorem auctor sit, a a? Lundium placerat mus massa nunc habitasse.
  • Goblinus globalus fantumo tubus dia montes
  • Scelerisque cursus dignissim lopatico vutario
  • Montes vutario lacus quis preambul denlac
  • Leftomato denitro oculus softam lorum quis
  • Spiratio dodenus christmas gulleria tix digit
  • Dualo fitemus lacus quis preambul patturtul
CONTACT US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
PGlmcmFtZSBzcmM9Imh0dHBzOi8vd3d3Lmdvb2dsZS5jb20vbWFwcy9lbWJlZD9wYj0hMW0xOCExbTEyITFtMyExZDYwNDQuMjc1NjM3NDU2ODA1ITJkLTczLjk4MzQ2MzY4MzI1MjA0ITNkNDAuNzU4OTkzNDExNDc4NTMhMm0zITFmMCEyZjAhM2YwITNtMiExaTEwMjQhMmk3NjghNGYxMy4xITNtMyExbTIhMXMweDAlM0EweDU1MTk0ZWM1YTFhZTA3MmUhMnNUaW1lcytTcXVhcmUhNWUwITNtMiExc2VuITJzITR2MTM5MjkwMTMxODQ2MSIgd2lkdGg9IjEwMCUiIGhlaWdodD0iMTAwJSIgZnJhbWVib3JkZXI9IjAiIHN0eWxlPSJib3JkZXI6MCI+PC9pZnJhbWU+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
COMPANY NAME
CONTACT US
Dolor aliquet augue augue sit magnis, magna aenean aenean et! Et tempor, facilisis cursus turpis tempor odio putonius mudako empero brutto populius giten facilisis cursus turpis balocus tredium todo.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
PLEASE SHARE US!
Vel eros amet amet mauris a habitasse scelerisque? Vel urna dis et, placerat phasellus, diam in! Placerat nec facilisis, tortor tristique. Arcu placerat sagittis, velit lorem scelerisque egestas. Lundium et, ultrices, et tempor vel proin est! Lundium sociis ac, ut ultricies ridiculus ultricies pulvinar scelerisque et adipiscing auctor, urna platea non rhoncus magna egestas montes platea sed porta nisi porta, mus integer porta elit.
ARE YOU READY? GET IT NOW!
Increase more than 500% of Email Subscribers!
Your Information will never be shared with any third party.
ARE YOU READY? GET IT NOW!
Increase more than 500% of Email Subscribers!
Your Information will never be shared with any third party.
SUBSCRIBE TO OUR NEWSLETTER
PGlmcmFtZSB3aWR0aD0iMTAwJSIgaGVpZ2h0PSIxMDAlIiBzcmM9Imh0dHA6Ly93d3cueW91dHViZS5jb20vZW1iZWQvajhsU2NITzJtTTAiIGZyYW1lYm9yZGVyPSIwIiBhbGxvd2Z1bGxzY3JlZW4+PC9pZnJhbWU+
All rights reserved © Company Name, 2014
OR
ARE YOU READY? GET IT NOW!
Vel eros amet amet mauris a habitasse scel erisque? Vel urna dis et, placerat phasellus, diam in! Placerat nec facilisis, tortor tristique. Arcu placerat sagittis, velit lorem scelerisque egestas placerat.
{subscription-facebook}
{subscription-google}
ARE YOU READY? GET I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