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낭에 이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베트남의 휴양지인 나트랑은 국제공항을 새롭게 건설하면서 이미 많은 리조트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베트남 중부의 다낭과는 다르게 남부에 위치한 장점으로 1년 내내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다낭보다는 좀 더 예쁜 바다색을 보이고 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임에 분명합니다. 사실 지금까지 다낭이던 나트랑이던 대표적인 리조트는 항상 Vinpearl이었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리조트가 확장하여 운영을 함에 따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는 곳이 생기고 있는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더 아남 리조트>입니다.
월드호텔 그룹의 World Luxury 레벨
No News, No Shoes, Now Stress 컨셉운영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Worldhotels그룹은 전세계에 총 350여 곳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입니다. 그 중 2019년 2월 현재 단 8개의 리조트만이 전세계적으로 “World Luxury”로 분류되는데, 바로 <더 아남>리조트가 그 중 한 곳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보통 동남아에 있는 리조트들은 로컬 브랜드로 운영되고 그 중 일부만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넓은 객실과 좋은 뷰의 풀빌라 타입 객실
보통 동남아에 있는 리조트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다녀온 고객의 후기가 가장 중요하겠지만 리조트의 수가 너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여행지역이라면 많이 생기는 만큼 기대이하의 시설이나 서비스로 운영하는 리조트들, 즉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채로 운영되는 리조트들도 많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최근 베트남은 전역에서 관광산업 자체가 활성화 되면서 리조트가 엄청나게 개발되고 있고 나트랑 역시 직항을 대비한 국제공항이 새롭게 만들어질 정도로 여행 인프라 자체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 나트랑의 아남 리조트의 아남 빌라는 리조트의 운영과 시설적인 모든 면에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 중 한 곳입니다. 이용해 본 결과 유일한 단점(?)이라면 의외로 수요가 많은 2베드 풀빌라가 없다는 점 뿐입니다. 동남아의 경우 Multi-Generation(다세대) 여행이 많아 2-3베드룸의 수요가 높지만 아남 빌라(패밀리 힐빌라 위드 프라이빗 풀)는 3베드 타입입니다.
드림아일랜드의 추천은 <오션뷰 풀빌라> 이상
현재 <더 아남>리조트는 투숙고객의 비행 스케줄에 맞춰 3박 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공항에서 20분 거리, 나트랑 센터로 운영하는 셔틀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고, 리조트 내에 3D영화관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 대한 대략적인 분위기는 아래쪽에서 확인하시고,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상세상품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