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드림아일랜드입니다.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말레시이아 랑카위에서 열렸던 PATA (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트래블마트에 다녀왔습니다. PTM2018이라고 줄여서 부르기도 합니다만 Peru Travel Mart와 혼동을 하실 수 있어 저희는 PATA Travel Mart라고 부르는 편입니다. 이름에서 아실 수 있듯이, PATA는 태평양과 아시아 지역의 여행업 회원들이 모여있는 단체로 이곳의 주관하에 매년 개최되고 있고, 작년에는 마카오에서 행사가 진행된 바 있습니다.
드림아일랜드는 Hosted buyer로 PATA Travel Mart에 참가하였고, 약 35곳의 업체들과 중요한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드림아일랜드에서는 다소 장거리 여행지역에 집중하였으나, 2018-2019년에는 최소 두 세곳 이상의 근거리 지역의 좋은 상품을 소개해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 참관시에는 주로 ‘몽골’, ‘미얀마’, ‘네팔’등의 지역에서 나온 Seller들과 주로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겠지만 좋은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드림아일랜드에 어울릴만한 좋은 상품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Private worlds, shared experiences
드림아일랜드는 상품만을 판매하는 여행사가 아닙니다!
수많은 여행사가 판매되는 상품에만 집중할 때 드림아일랜드는 조금 더 다른 관점에서 여행지와 상품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드림아일랜드는 단순하게 속칭 랜드사라고 불리우는 회사에서 상품을 공급받아 판매만을 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저희는 여행지를 개발하고 그에 맞는 여행상품을 현지의 믿을만한 파트너들과 수년간 고민합니다. 상품에 집중하기보다는 먼저 여행지에 집중해서, 그곳을 방문할 매력이 충분한지를 알아보는 것이 저희의 큰 미션 중 하나입니다. 드림아일랜드가 소개해드리는 여행지는 가끔은 황당할 만큼 알려지지 않은 지역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그곳은 당신이 방문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림아일랜드는 다른 어떤 여행사보다도 각종 여행매체 및 방송사와 협업을 많이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당신이 <드림아일랜드>에 대해서는 들어본 적이 없을지 몰라도 당신은 이미 직간접적으로 저희가 진행한 수많은 기사와 방송을 보셨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드림아일랜드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주세요. 저희가 만들면 같은 지역이라도 다릅니다. 당신이 만들어가는 여행… 저희는 조금만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