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의 구도심인 데이라 지역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두바이 리조트는 워터프론트에 위치한 하얏트 브랜드의 5성급 엔트리 호텔 중 한 곳입니다. 최근에 다시 관광지로 떠오르는 알시프 지역과 인접해 있고, 데이라에 위치한 금시장이나 향신료시장 등과도 도보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이 편리합니다. 공항에서의 접근성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탑승하셨을 경우 택시로 이동하시면 10분 내외로 호텔에 내리실 수 있답니다.
500 객실이 넘는 대형 호텔 중 한 곳으로 두바이 호텔과 인근의 La Mer 비치까지 무료 셔틀을 운영하기에 합리적인 금액대로 이용을 하시려는 고객님께 특히 수요가 많기도 합니다. 물론 1년 내내(극성수기와 EID휴일 제외) 안정적인 24기간 체크인을 제공한다는게 큰 장점 중 하나 입니다. 더구나 호텔과 연결되는 갤러리아 몰쪽으로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편의점보다는 큰 규모의 슈퍼마켓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장점이 있답니다.
왼쪽이 바로 호텔의 프론트인데요. 프론트를 정면에 보고 3시 방향을 쳐다보시면 바로 양복점을 사이에 두고 오른쪽에 컨시어지, 왼쪽에는 'The Galleria Mall'로 이어지는 통로가 하나 보입니다. 이쪽으로 가시면 호텔에서 운영중인 일식당인 'Miyako'레스토랑이 보이고, 이곳을 지나면 바로 아이스링크가 있는 홀과 연결이 됩니다.
물론 중간 중간 간단한 전자부품을 파는 상점도 있고, 몇곳의 악세사리를 파는 곳도 있지만 이곳에 나오시면 12시 방향으로 대각선 건너편으로 이동하시면 슈퍼마켓을 보실 수 있답니다. 슈퍼마켓 바로 옆에는 작은 피자가게가 있어서 배고프실 경우 이용을 해보셔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슈퍼마켓 옆에 있는 'Pizzolo' 피자가게로 프로모션은 항상 진행중인것으로 보였습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Royal Nova Supermarket'에는 주류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의 거의 24시간 운영이 되나, 공식적으로는 아침6:30분을 전후로 해서 문을 열고 새벽 3:30분 정도에 문을 닫습니다. 갤러리아 몰 내에는 항상 보안직원이 순찰을 하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을 하셔도 무방하답니다.
또한 프론트의 맞은편에 있는 컨시어지에 가시면 셔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역시 최신의 자료를 업데이트 해드리려 하지만 항상 현지에 도착하시면 한번더 직접 시간을 재확인하는 과정을 겨쳐주시기 바랍니다.
두바이에서 호텔을 선택하실때는 여러 조건을 고민하시겠지만 ....
+ 24시간 체크인 조건
+ 깨끗한 숙소
+ 조식포함 여부
+ 두바이몰까지의 셔틀 서비스 등을 고려하신다면 "하얏트 리젠시 두바이" 역시 좋은 조건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